강의명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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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서비스 기법 -p.141 | 00:00:35 |
02.서비스 차별화 -p.151 | 00:00:30 |
03.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-p.159 | 00:00:34 |
04.서비스 품질 -p.174 | 00:00:31 |
05.서비스 품질 평가 측정 모델 -p.187 | 00:00:20 |
06.서비스 회복 -p.189 | 00:00:34 |
07.적중 예상문제 -p.198 | 00:00:37 |
08.CS평가조사 -p.211 | 00:00:36 |
09.CS컨설팅 -p.234 | 00:00:30 |
10.CS혁신 전략 -p.253 | 00:00:26 |
11.2장 적중예상문제 -p.264 (완강) | 00:00:22 |